top of page

제 3회 콘텐츠&크리에이터 컨퍼런스 '2018 콘텐츠&크리에이터, AI 및 테크 활용 전략'

변해 가는 미디어 환경에 대한 이해와 1인 방송에 대한 전망을 들을 수 있는 (사)한국디지털콘텐츠크리에이터협회의 3번째 컨퍼런스인 '2018 콘텐츠&크리에이터, AI 및 테크 활용 전략'를 진행한다.

동영상 제작을 위한 분, 디지털 콘텐츠에 대해 고민인 분, 유튜버 되는법을 고민하는 분이라면 도움이 되는 시간일 것이다.

제 3회 콘텐츠&크리에이터 컨퍼런스 '2018 콘텐츠&크리에이터, AI 및 테크 활용 전략'

강연 순서는 다음과 같다.

  1. “ 그래서 거기에는 힙스터가 ‘엄슴’ ” - 서희정 박사 (숙명여자대학교) (스마트한 콘텐츠의 생산과 소비)

  2.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콘텐츠 수익화 - Kevin Kim CMO (유니오)

  3. 데이터 드리븐 콘텐츠 전략과 실행 - 박세용 대표 (Ascent Networks)

  4. 인공지능을 활용한 콘텐츠 생산 - 신지현 대표 (마이셀럽스)

  5. 영상 크리에이터로 사는 법 – 윰댕 (바로가기 ,CJE&M DiaTV)

강연자 중 유튜버로 유명한 '윰댕'님의 시간도 준비되어 있어서 동영상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는 것에 대해 실질적인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.

콘텐츠를 활용한 데이터 마케팅, 스마트한 콘텐츠의 생산과 소비, AI를 활용한 콘텐츠 생산과 활용, 영상 크리에이터로 사는 법! 등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.

추천 게시물
최근 게시물
보관
태그 검색
공식 SNS 페이지
  • Facebook Basic Square
  • Twitter Basic Square
  • Google+ Basic Square
bottom of page